김현님의 토정비결

운세를 보고싶은 해

2024년 토정비결

  • 사용자 정보
  • 음력 1971년 3월 1일
  • 신해년 신묘월 신해일
  • 요약
  • 교지의 월상씨가 멀리서 흰 꿩을 보내오는 형상이라, 매사가 순조로우며 재물과 명예를 얻을 운수로다.
  • 交趾越裳遠獻白雉
  • 교지월상원헌백치

권세가 드높아지고 재수가 좋아 값진 재물을 얻게 될 길한 운세입니다. 하는 일마다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어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곤경에 처했을 경우 손쉽게 도움 받을 수 있겠습니다. 많은 재물이 생겨 생활의 풍요로움까지 누리니 무엇하나 부러운 것이 없을 것입니다. 자신이 가진 것을 베푼다면 더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은 물론 사람들의 존경까지 받겠습니다.

감사의 마음 베풀기
혼자만의 충족감에 머물지 말고 소유하고 있는 것을 주변인에게 베풀도록 하십시오. 혼자서는 절대 높은 곳에 오를 수 없는 법이니 항상 주변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감사의 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신임을 잃게 되면 지위와 모아놓은 재물까지 사라져 버릴 것이니 항상 대인관계에 각별한 관심을 쏟고 나누는 미덕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애정운이 최고조에 달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 마음이 잘 통할 것이며 멀리 떨어져 있다 해도 순조롭게 연인관계가 지속되어 사랑의 결실을 맺겠습니다. 애인이 없다 해도 성적인 매력이 증가해 이성에게 많은 인기를 끌게 되니 기쁨으로 가득하겠습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받아들여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진심으로 다가서기
연인과의 애정이 깊어지는 한 해인 만큼 서로의 사랑을 더욱 뜨겁게 불사르도록 하십시오. 상대의 마음속 깊이 남을 수 있도록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거나 둘 만의 마스코트가 될 수 있는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진심으로 다가서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겠습니다. 평소 하고자 마음 먹었던 사업이 있다면 과감하게 투자해도 좋은 결실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주변 사람의 주선으로 인해 좋은 직장에 들어갈 수 있겠습니다. 일에서는 최대한의 실력을 발휘하게 되니 높은 수익률을 올리게 되고 그에 따른 많은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원만한 대인관계
자신이 벌어들이는 수익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지지 덕분에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니 평소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그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이 있다면 먼저 손을 내밀어 화해를 요청하십시오. 그리하면 행운이 따라 하는 일마다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건강운이 좋은 편으로 큰 무리 없이 한 해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몸에서 에너지가 넘쳐 활동적인 생활이 가능하겠고 무엇을 해도 능률적으로 움직일 수 있겠습니다. 면역력도 강해져 어떠한 질병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과식으로 인해 위장장애를 일으킬 우려도 있습니다. 이 점만 주의한다면 무난히 건강을 유지하며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체크/위장보호
건강상태가 좋기 때문에 무엇을 하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법이니 평소 꾸준한 운동습관을 들이고 수시로 건강을 체크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위장기능이 상실되지 않도록 평소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리 위장을 보호할 수 있는 음식을 먹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올해는 주변사람으로 인해 일에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그동안 자신이 쌓아온 공덕 때문이니 도움의 손길이 뻗히면 감사히 받도록 하십시오. 그로인해 업무능력의 향상은 물론 명성까지 자자해지니 의미깊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시도해도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되겠으니 망설임 없이 바로 실행에 옮기십시오. 이직을 하기에도 적당한 시기인데 특히 4월이나 9월에 자리를 옮기게 되면 좋은 기운만 가져갈 것이니 이 때를 공략하면 됩니다. 직장을 구하는 중이라면 지인을 통해 괜찮은 자리를 소개 받게 될 것이니 평소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올해는 주변 사람들로 인해 일에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니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행운이 주어지는 달은 4월과 9월입니다. 4월에는 운수가 대통하니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안 될 것이라고 생각한 일도 풀려나갈 것입니다. 기다리는 소식이 있다면 중순경에 듣겠고 가정에 경사가 따르겠습니다. 9월에는 당신이 노력한 만큼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불운한 달은 3월과 10월 입니다. 3월에는 당신이 하는 일이 겉보기에는 화려해 보이지만 실속이 없어 마음이 심란하고 초조할 것입니다. 10월에는 적으면 적은대로 많으면 많은대로 현실에 만족을 느껴야 낭패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니 헛된 욕심은 버리고 자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서쪽과 북쪽 방향으로 향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것이니 그 쪽으로는 절대 발길을 향하지 마십시오. 또한 주변 사람과 다투어 한동안 마음고생을 하게 될 우려가 큽니다. 재물은 큰 것은 어려워도 어느 정도는 거머쥘 수 있겠습니다.

생활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을 정도로 넉넉한 재물이 들어오기는 하나 일에 어려움이 따르니 마음은 편치 않을 것입니다.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피해가 없을 것이며 기다리는 소식이 있다면 중순경에 듣게 될 운세입니다.

노력에 비해 얻어지는 것이 적어 마음이 심난하고 초조하겠습니다. 재물은 들어온다 해도 곧 나갈 것이며 망신수가 있으니 특히 이성문제에 조심해야 피해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액운이 끼어 있으니 되도록 위험한 장소나 초상집은 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수가 대통하여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손쉽게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했던 대로 술술 풀려 나가니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고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겠습니다. 또한 기다리고 있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와 주변의 축하를 받게 될 것입니다.

초반에는 힘든 일이 많을 것인데 그 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말일의 행복이 좌우되겠습니다. 힘들다하여 쉽게 포기하면 하순경에는 금전난에 시달릴 것이고 끈기있게 밀고 나간다면 바라던 값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복잡한 일에 휘말리거나 재물을 잃게 될 운세입니다. 특히 보증을 서거나 주식투자 등을 하게 되면 손실이 더욱 클 것이니 섣불리 나서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거만하게 굴면 구설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겸손함을 잃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따르지 않아 힘든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또한 실물수 까지 있어 도둑을 맞거나 귀중품을 분실하게 될 우려가 큽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사고의 위험도 커지니 되도록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초반에는 운이 저조하여 행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많겠지만 초순에서 중순 사이에 모든 문제가 순조롭게 풀리겠습니다. 하지만 중순 이후부터 하순까지는 다시 운세가 하락하여 매사가 꼬일 것이니 방심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이익을 얻게 되는 운세입니다. 그러나 생각지 않은 지출이 많아져 곤욕을 치르겠습니다. 특히 돈을 빌려 달라는 요청을 여기저기에서 받을 것인데 한번 빠져나간 돈은 다시 돌아오기 힘들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적으면 적은 대로 많으면 많은 대로 현실에 만족하며 사는 것이 안정적으로 이 달을 마무리 짓는 길이 될 것입니다. 쉽게 돈을 벌기위해 투기성 업종에 손을 대면 이익은 커녕 본전까지 날릴 운세이니 욕심을 버리십시오. 또한 도둑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 달에는 문서로 인한 횡재가 있거나 가정에 경사가 생겨 주변의 많은 부러움을 사겠습니다. 하지만 좋은 일이 있는 가운데 액운이 끼어 있으니 방심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중순에서 하순 사이에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 체력관리에 신경써야 하겠습니다.

주변에 얽히고 설켰던 일들이 하나씩 정리되면서 심신의 안정을 찾게 될 운세입니다. 기다리던 곳에서는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겠습니다. 또한 애써 재물을 구하려 하지 않아도 저절로 들어오니 무엇 하나 걱정할 것이 없겠습니다.

자매품 사람팔자를 구글플레이에서 이용해 보세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